
18일부터 예정되어 있던 콘서트가 잠정 연기되며 전액 환불을 알렸다.
11일 낮 멤버들의 확진 소식을 알린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이어 콘서트의 잠정 연기도 알리면서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기다렸던 완전체 컴백 일정이 그야말로 올스톱이 되었다.
이하는 소속사 입장문 전문이다.
이하는 소속사의 입장문 전문이다.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 공연 잠정 연기 안내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 공연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 비투비 멤버들의 연이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3월 18일부터 20일 3일간 진행 예정이었던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가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됨을 알려 드립니다.
본 공연을 기대하고 예매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 안전하고 좋은 공연을 위한 조치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후 공연에 대한 사항은 아티스트의 건강 및 코로나19 상황 검토 후, 확정 시 별도 공지될 예정입니다.
예매하신 오프라인 티켓 및 생중계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별도의 수수료 없이 일괄 취소 및 전액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