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기용 군대 근황, 엑소 찬열과 춤추고 노래하고…왜?

이슈홈페이지 2022-03-08 09:16
장기용 군대 근황, 엑소 찬열과 춤추고 노래하고…왜?
배우 장기용과 그룹 엑소 찬열이 뭉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3월 18일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가 열정 가득한 연습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개막을 10일 앞둔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가 완벽한 무대를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연습 현장을 공개한 것.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는 가상의 국가 카무르에서 나고 자란 ‘라만’을 중심으로 자신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 준 UN평화유지군의 ‘메이사(카무르어: 밝은 별)’를 찾아 한국으로 오게 된 이야기를 담았다. UN평화유지군으로 활약하고 있는 우리 군의 위상을 바탕으로 총과 칼, 전쟁 대신 문화의 힘을 보여줄 이야기가 관객들을 기대하게 만든다.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연습 현장에는 라만역의 박찬열, 연준석 역의 장기용, 윤선호 역의 김효진, 이정혁 역의 이인표, 이승준, 서은아 역의 윤진솔, 표바하를 비롯해 총 46명의 배우가 한자리에 모여 완벽 케미를 자아냈다.

이날 연습 현장은 실전을 방불케하는 몰입도와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다. 처음엔 긴장감이 넘쳤지만 곧 아름다운 선율들과 박진감 넘치는 군무가 펼쳐져 넘버가 끝날 때 힘찬 박수와 격려로 서로를 응원하고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웃음이 끊이지 않고 배우, 스태프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연습이 진행됐다는 후문.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는 3월 8일 제작사 하우팜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오는 3월 18일부터 5월 8일까지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 하우팜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