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M타임머신] 이정현→정엽, 비연예인과 백년해로 약속한 ★

기사입력2022-03-06 08: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지금으로부터 약 3년 전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결혼을 발표했다. 그보다 약 1년 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상대가 비연예인이었다는 것. M타임머신을 타고 N년 전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그날의 이슈와 스타의 예전 모습을 돌아보자.

iMBC 연예뉴스 사진

◆ 이정현, 나이 3세 연하 의사와 결혼 "한없는 용기, 사랑 주는 사람"

지난 2019년 3월 4일은 이정현이 결혼 소식을 알린 날이다.


당시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 "내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결혼 사실을 직접 밝혔다.

이어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축복을 당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정현의 깜짝 결혼 발표에 그의 결혼 상대에 대한 관심도 모였다. 당시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이정현의 예비 신랑이 나이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라고 전했다. 결혼 날짜는 4월 7일로 정해졌다.

결혼 이후 이정현은 여러 프로그램에서 남편을 향한 애정을 과시해왔다. 그는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연애할 때부터 지금까지 싸운 적이 없다. 연애를 1년 정도 하면서 안 싸우는 사람이 이 사람밖에 없는 것 같아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결혼 계기를 설명했다.


이정현은 지난해 12월,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도 전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에서 임신 5개월 차임을 밝히기도 했다.

1996년 영화 '꽃잎'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정현은 1999년에 가수로 데뷔했다. '와', '바꿔', '줄래', '미쳐' 등의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영화 '명량', '군함도', '반도' 등에 출연했다.

◆정엽, 나이 7세 연하 교회 동생과 결혼 "뭘 해도 행복해"

이정현이 결혼을 발표했던 날로부터 약 1년 뒤, 정엽은 결혼식을 올렸다.

2020년 3월 3일, 나이 7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한 정엽은 가족들만 참석한 스몰웨딩을 진행했다.

결혼 이후 정엽은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아내는 5년간 알고 지낸 교회 동생"이라고 밝혔다. 그는 "주변 지인이 장인, 장모님에게 저를 소개해 주고 싶다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만남의 계기를 설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정엽은 결혼 후에도 사랑꾼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그는 과거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게스트로 출연해 "요즘 뭘 해도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결혼 전에는 밥을 혼자 먹어서 외로웠는데 나누니 감흥이 두배가 된다. 부부라 싸우기도 하지만 행복하다"고 말했다.

프로포즈 일화도 공개했다. 정엽은 "내가 하고 있는 식당에서 일일 바텐더처럼 해서 프러포즈를 했다. 노래도 직접 만들어서 불렀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2003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로 데뷔한 정엽은 'Nothing Better(낫띵 베터)', 'You Are My Lady(유 아 마이 레이디)', '잘지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제공=MBC에브리원,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