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육성재·이종원·정채연·연우, MBC 새 드라마 '금수저' 출연 확정

기사입력2022-02-17 09: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가 MBC 새 드라마 '금수저'에 출연을 확정, '돈'과 '욕망'에 관련된 풍성한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2022년 하반기 MBC 편성을 확정한 새 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금수저'는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가 연이어 출연 소식을 전해 방송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네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육성재는 극 중 금수저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학생 이승천 역을 맡았다. 드라마 '쌍갑포차', '꽃미남 브로맨스', '도깨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였던 그가 '금수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진다.


이종원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금수저와 흙수저의 삶을 오가게 되는 황태용의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낸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나를 사랑한 스파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수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으며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오른 그는 육성재와 '금수저'의 이야기를 이끌어 가게 된다.

또한, 정채연은 재벌가 딸이자 정의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주인공 나주희로 분한다. 드라마 '혼술남녀'를 비롯해 최근 '연모'로 사극에 도전, 연기자로서 성장을 또 한 번 증명한 정채연은 '금수저'에서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연우는 유복한 집에서 자란 예쁜 외모와 당돌한 성격을 가진 오여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라이브온', '앨리스' 등에서 발랄한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사랑받아 온 연우가 '금수저'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금수저'는 신선한 소재와 더불어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 등 탄탄한 연기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배우들이 대거 합류 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를 접수할 명품 드라마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금수저'는 '연모', '뷰티 인사이드', '내성적인 보스' 등을 연출한 송현욱 PD와 '총리와 나', '낭랑 18세', '겨울연가' 등을 집필한 김은희, 윤은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멜로가 체질', '열혈사제' 등을 제작한 삼화네트웍스와 '스위트홈', '유미의 세포들', '그 해 우리는' 등을 선보였던 스튜디오N이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2022년 또 하나의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MBC 새 드라마 '금수저'는 '닥터로이어'의 후속으로, 올 하반기에 안방극장 시청자와 만남을 준비 중이다.

iMBC 백승훈 | 사진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육성재), 에코글로벌그룹(이종원), MBK엔터테인먼트(정채연), 9아토엔터테인먼트(연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