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태준·박신혜 부부, '버진로드'서 꽁냥꽁냥 깨 볶기 [인스타]

이슈홈페이지 2022-01-27 09:12
최태준·박신혜 부부, '버진로드'서 꽁냥꽁냥 깨 볶기 [인스타]
배우 최태준, 박신혜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2일 진행된 최태준과의 결혼식 리허설 비하인드컷을 공개한 것.

사진 속 박신혜와 최태준은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있는 모습이다. 이후 최태준은 주례석 앞에서 박신혜의 머리에 손을 얹고, 박신혜는 그런 최태준의 장난에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말부터 교제해 왔으며 2018년 3월에는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해왔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결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1990년생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영화 '상의원', '침묵', '#살아있다', '콜' 등에 출연했다.

1991년생인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EXIT', '훈남정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그놈 목소리' 등에 출연했다. 영화 '페이스 메이커', '커터', '양자물리학' 등에도 출연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박신혜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