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신화 앤디 측 "예비신부 공개NO·혼전임신NO" [종합]

기사입력2022-01-19 18: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신화 앤디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앤디 측은 예비 신부의 구체적인 신상에 대해서 말을 아꼈고 혼전 임신은 아니라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앤디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iMBC연예에 "앤디가 약 1년 동안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나이 9세 연하의 아나운서"라고 알렸다. 다만 예비 신부의 구체적인 신상을 묻는 질문에는 말을 아꼈다. 상대는 혼전임신 상태가 아니며 정확한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앞서 이날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가장 먼저 말하고 싶었다"고 밝힌 앤디는 "신화로서 팬들을 만난 지 24년이 됐다.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준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내가 있을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앤디는 자신의 결혼 상대에 대해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그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다. 내가 힘든 순간에 나를 웃게 해 주고 나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결혼 후에도 연예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화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앤디의 결혼을 축하하는 글이 올라왔다. 신화 측은 "마음 따뜻하고 다정한 신화의 막내 앤디가 소중한 인연과 함께 아름다운 시작을 하게 됐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신화창조 여러분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로써 앤디는 신화 막내지만 멤버들 중 세 번째로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지난 2017년 리더 에릭이 나이 12세 연하의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고, 전진은 2020년에 나이 3세 연하 승무원 류이서와 결혼식을 올렸다. 나머지 멤버 신혜성, 이민우, 김동완은 아직 미혼인 상황이다.

앤디는 지난 1998년 신혜성, 이민우, 김동완, 전진, 에릭과 함께 6인조 그룹 신화로 데뷔했다. 1집 앨범 '해결사'를 시작으로 'T.O.P', 'Only One(온리 원), 'Wild Eyes(와일드 아이즈)', 'Brand New(브랜드 뉴)', 'I Pray 4 U(아이 프레이 포 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국내 최장수 아이돌로서 큰 사랑을 받았다.

신화 활동 외에도 앤디는 시트콤 '논스톱4', 예능프로그램 '신화방송', '서울메이트', '세빌리아의 이발사', '아이돌 다방'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