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하늬→장동민, 결혼부터 임신까지 속전속결 ★ [종합]

이슈홈페이지 2022-01-17 18:50
이하늬→장동민, 결혼부터 임신까지 속전속결 ★ [종합]
연예계에 새 생명이 줄지어 찾아왔다. 배우 이하늬와 코미디언 장동민이 결혼 소식 한 달만에 속전속결로 임신 소식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7일 이하늬와 장동민 아내의 임신 소식이 대중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하늬는 전날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하늬는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6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산모와 태아의 안정을 위해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 따뜻한 축하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하늬의 열애와 결혼, 임신 소식은 속전속결로 이뤄졌다. 지난해 11월 8일 지금의 남편과 열애 소식을 알린 이하늬. 그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사람"이라고 밝힌 남편의 정체에 대해 세간의 이목이 쏠렸다.


일각에서는 이하늬의 남편이 '재력을 갖춘 사업가'라는 주장이 제기됐으나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평범한 직장인"이라며 선을 그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하늬는 한 달 뒤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12월 21일, 이하늬 부부는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을 올렸다.

이어 이날(17일) 임신 소식이 전해지며, 겨우 두 달 남짓한 시간 동안 열애부터 임신까지 전부 소식을 알린 배우가 됐다.

이하늬는 지난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이후 미스 유니버스 4위에 오르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영화 '타짜-신의 손', '극한직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주연을 맡았다. 차기작으로는 최동훈 감독의 영화 '외계+인'과 이해영 감독의 '유령'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하늬에 이어 장동민 또한 연예계 부모 대열에 합류했다. 장동민 소속사 엘디스토리 측은 iMBC연예에 "장동민의 아내가 임신 중"이라고 알렸다. 출산 예정일 등은 비공개인 상황이다.

지난해 12월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인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장동민. 그는 당시 소속사를 통해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한다"고 밝힌 바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장동민은 그간 방송 프로그램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왔다. 그는 전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장동민은 "아내가 미대를 나와 센스가 좋다. 100% 아내에게 맞췄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아내가 차려준 밥상 등 함께하는 일상 등을 공유하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자랑해왔다.

장동민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통해서 아내의 임신 이야기와 관련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장동민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구해줘! 홈즈', ‘피의 게임', '더 지니어스', '크라임씬'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제공=MBC,E채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