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래소년 손동표·이준혁 "올해 목표? 음방 1위+시상식 무대"

이슈홈페이지 2022-01-12 16:52
미래소년 손동표·이준혁 "올해 목표? 음방 1위+시상식 무대"
그룹 미래소년 손동표와 이준혁이 이번 활동을 통해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 오후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마블러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마블러스'는 지난 2021년 3월 K팝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등장한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마블러스'는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이 담겼다. 미래소년의 신보에는 '마블러스' 외에도 'Future Land(퓨처 랜드)', 'JUICE(쥬스)', 'Final Cut(파이널 컷)', '소름', '일곱페이지'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미래소년은 지난 앨범 'SPLASH(스플래쉬)'로 데뷔 175일 만에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올해에 이전 성적을 넘어 이루고 싶은 목표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손동표는 "함께하는 멤버들, 스태프들 건강하게 활동 잘 마치길 바란다"면서 "이젠 1위 후보보다 1위를 달성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준혁은 "올해 연말 시상식 무대에 서보는 것이 목표"라며 포부를 밝혔다. 리안 역시 "월드 투어를 하고 싶다. 내 고향인 일본을 비롯해 해외의 많은 분들을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찬란한 미래를 꿈꾸는 미래소년의 '마블러스' 전곡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DSP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