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하하, '꼰대 끝판왕' 하사원 변신→정과장과 티격태격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홈페이지 2022-01-09 11:14
하하, '꼰대 끝판왕' 하사원 변신→정과장과 티격태격 (놀면 뭐하니?)
방송인 하하가 유쾌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2021 MBC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하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하는 시상식 전 '놀면 뭐하니' 대기실을 찾은 지석진이 미주에 대해 "유재석 열차 타고 제일 뜨는 애"라고 말하자 "형이 지금 타 있는 건데 모르냐"라고 받아쳤다. 그러자 유재석은 하하를 가리키며 "얘는 내가 늘 기관실에서 안고 다니는 애"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도 돋보였다. 유니크한 백수 패션과 능청스러운 모습의 하 사원으로 등장한 하하는 JMT 유재석 본부장에게 "바쁘게 지냈다. 나름 잘 살고 있었는데 연락 주셔서 다 때려쳤다"며 JMT 채용 합격 여부를 궁금해했지만 꼰대력이 한껏 상승한 하 사원은 정과장(정준하)과 티격태격하며 유 본부장의 화를 돋워 끝내 합격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렇듯 '놀면 뭐하니?'에서 매회 출연진과 찰떡 케미를 발산하며 현실과 상황극을 오가는 콩트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하하는 '놀면 뭐하니?',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 하하PD '바텀듀오' 등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