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콧방귀 뀐 '나는솔로' 영철, 기행ing…"사랑해♥" [소셜iN]

기사입력2022-01-04 17: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나는 솔로'(나는solo) 출연진이자 유튜버 영철(본명 이승용)이 시청자의 불편한 기색에도 아랑곳 않고 강제 일방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4일 영철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2022년 1월 4일'이라는 제목의 함께 출근 전 차 안에서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철은 밝은 표정으로 "굿모닝, 좋은 아침이다. 아침마다 일어나서 자신에게 주문을 걸어라. 파이팅, 할 수 있다 하면서 주문을 외우다 보면 긍정 마인드가 생긴다"고 말했다.

이어 "나를 해석하는 유튜버가 있더라. 해석을 진짜 못하더라. 당연히 못할 거다. 머리로 해석하지 않나"라며 "사람은 마음으로 해석해야 한다. 똑바로 하길 바란다. 뻑가도 잘 나가다가 바뀌더라. 형을 또 까? 열심히 하는 건 알지만, 머리로 해석하지 말라"고 지적했다.


그는 빗발치는 시청자들의 항의에 "내가 목소리가 큰 이유는 주문을 걸기 때문이다. 스스로를 응원하는 거다"라며 "'아가 영철단' 여러분도 파이팅이다. 나를 싫어하는 안티팬들도 파이팅 하길 바란다. 목소리가 커서 미안하다. 내 귀가 안 들려서 그런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에는 300개가 넘는 악성 댓글이 달렸다. "눈웃음으로 살기가 느껴지기 쉽지않은데", "아가영철단 팬클럽, 자작이라는 소문 있더라", "사람은 아는만큼 보인다고..그걸 본인에게도 좀 적용해 보세요", "내 자신이 정말 하찮고 삶에 희망이 사라질 때마다 여기와서 나 자신과 내 삶이 정말 가치있음을 느끼고 간다", "억지스러운 행동과 표정이 이 분의 유년시절이 어땠는지 말해준다" 등의 날 선 반응이다. 외모를 조롱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예능프로그램 출연 당시 그의 행동을 지적하는 이들도 다수 존재한다.

영철은 SBS Plus, NQQ의 소개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남성 참가자로 출연했다. 그는 여성 출연자인 정자(가명)에게 첫 만남부터 고압적으로 많은 것을 강요하고 과격한 말투를 사용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김연아, 지드래곤 등 수많은 연예인들에게 무례한 댓글을 단 사실이 밝혀져 비난을 받기도 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