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크리스마스 신부' 초아, 사업가와 결혼… 이세영 사회·정홍일 축가

이슈홈페이지 2021-12-25 18:30
'크리스마스 신부' 초아, 사업가와 결혼… 이세영 사회·정홍일 축가
크레용팝 초아(본명 허민진)가 2021년 크리스마스의 신부가 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해피메리컴퍼니는 25일 "초아가 오늘 엘리에나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라며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가족과 친인척, 지인들의 축복을 받으며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는 초아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초아는 단아하면서도 수줍은 신부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초아의 결혼식은 초아 남편의 은사가 주례를 맡았다. 유튜브 채널 '급식걸즈'로 인연을 맺은 개그우먼 이세영이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유미와 뮤지컬 배우 양준모, 가수 정홍일, 급식걸즈가 축가를 불렀다.

초아의 남편은 6살 연상의 사업가로, 초아와 남편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 초아는 남편에 대해 "처음 만나자마자 늘 그려온 이상형을 만난 기분이었다"며 "대화가 잘 통하고 가치관이 비슷해서 처음부터 이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만나면서 성실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에 더욱 확신이 생겼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크레용팝의 메인보컬로 2012년 데뷔한 초아는 히트곡 '빠빠빠'로 국민적인 인기를 누렸다. 크레용팝 활동 외에도 '덕혜옹주', '영웅' 등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서 실력을 쌓은 그녀는 유튜버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최근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 '59호 가수'로도 출연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웨딩21매거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스플렌디노, 웨딩미, 코코미카,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스튜디오원, 애일리스타일, 비단향, 쇼위플라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