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장동민, 절친 유세윤·유상무 이어 '품절남'…축하 봇물 [종합]

기사입력2021-12-07 09: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개그맨 장동민이 옹달샘 멤버 중 마지막으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 장동민을 향한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다. 전날 발표한 깜짝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복의 말을 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장동민의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신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연예계와 관련 없는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말하지 못한다"고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9일 제주도에서 소규모로 열린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미리 말하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기 때문"이라며 "하지만 이미 양가 부모와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준비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이라며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장동민의 결혼식 사회를 맡을 예정이라고.

iMBC 연예뉴스 사진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기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하다"며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한다"고 밝혔다.

이어 "옹달샘의 맏형 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장동민은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간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구해줘! 홈즈', '피의 게임', '수미네 반찬', ‘강철부대’, ‘바꿔줘! 홈즈’,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4’, ‘마시는 녀석들’, '한쿡 사람', ‘피의 게임’, '시간담험대', '더 지니어스', '나는 남자다', '속사정 쌀롱', '결혼 터는 남자들', '크라임씬' 등 수많은 예능에서 입담을 뽐냈다. 200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2007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코너상 등을 수상했다.

개그 크루 옹달샘의 두 멤버 유세윤과 유상무는 각각 2009년과 2018년 결혼했다. 아직까지는 장동민이 유일한 미혼 멤버였다. 이번 발표로 인해 품절남 대열에 마지막으로 합류하는 셈이다. 앞서 언급한대로 결혼식에도 유일하게 초대된 멤버들로, 각별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MBC, E채널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