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종국, ‘앤서(ANSWER)’팀 승리에 “언더독 반란!” ‘야생돌’

기사입력2021-12-02 23:0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종국이 스테이지 배틀 결과에 깜짝 놀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2월 2일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는 ‘쇼! 음악중심’을 건 스테이지배틀이 펼쳐졌다.

‘앤서(ANSWER)’팀과 ‘노 땡스(No thanks)’ 팀은 온라인 평가단을 앞에 두고 생방송 무대에 올랐다. 온라인 평가단의 투표에 따라 승부가 가려지고, 투표단이 원픽을 뽑아 1위가 될 수도 있어서였다.

‘앤서(ANSWER)’팀과 ‘노 땡스(No thanks)’ 팀은 모두 감탄사를 부르는 무대를 보였다. 데뷔한 아이돌 못지 않은 노래와 춤으로 온라인 평가단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결과를 기다리며 ‘노 땡스(No thanks)’ 팀은 “우리가 이기지 않을까”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반면, ‘앤서(ANSWER)’팀은 서로를 다독이며 자신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온라인 평가단 100명 중 59명이 ‘앤서(ANSWER)’팀을 택했다. 양팀 모두 충격적인 결과에 놀란 모습이었다. ‘앤서(ANSWER)’팀은 놀라다가 서로를 안고 눈물을 보였다.

패널들도 “대반전”이라며 자리에서 일어날 정도로 충격받은 모습이었다. 김종국은 “언더독의 대반란이다”라며 놀랐다.

시청자들은 “다 내 새끼 같다”라는 반응이었다. “잘했다”, “축하해요”, “모두 음중 갔으면”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벌이는 극한의 데뷔 전쟁이다. 지원자들은 모든 체력 활동의 근본인 근력과 안무 소화력을 높여줄 유연성, 건강한 멘탈을 위한 지구력까지 3가지의 원초적 체력 미션을 수행하며 강인함을 증명해야 한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은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지원자들의 성장사를 함께 지켜볼 관찰자로 자리한다. 대세 예능인부터 K팝 대표 아티스트가 한 자리에 모여 색다른 조합이 완성됐다. 또한,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가 트레이너로 합류해 지원자들의 성장을 직접 돕는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