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화사, 전신 망사+성격 닮은꼴 에이치원 '릴레이댄스' 화제 [종합]

이슈홈페이지 2021-11-25 15:56
화사, 전신 망사+성격 닮은꼴 에이치원 '릴레이댄스' 화제 [종합]
솔로로 출격한 그룹 마마무 화사의 릴레이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격적인 의상부터 '스우파' 댄서 에이치원과의 호흡까지 이슈의 아이콘 다운 화제성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누리꾼 사이에서 M2 채널 '[릴레이댄스] 화사(Hwa Sa) - I’m a 빛 (4K)'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4일 공개돼 하루 만에 58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해 화사의 파급력을 반증했다.

영상 속 화사는 의상부터 파격이었다. 전신이 망사, 시스루로 된 반짝이는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댄서들 역시 같은 콘셉트의 의상을 맞춰 입어 케미스트리를 높였다. 차분히 내려앉은 단발과 긴 네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의 아이콘 화사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낸다. 릴레이 댄스 특성상 중간중간 재치있는 표정과 댄서들과의 편안한 소통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화사와 '성격 닮은꼴'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라치카의 댄서 에이치원과의 호흡도 눈길을 끈다. '스우파' 출연 당시에도 '석가치원'이라는 별명으로 종종 화사와 비교 대상이 된 에이치원. 두 사람 모두 평소 차분한 텐션을 유지하다가, 무대 위에서는 돌변해 폭발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아티스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화사는 25일 오후 9시 공개되는 1theK 오리지널 원더킬포(1theKILLPO)에서 화사가 신곡 'I’m a 빛'(암어빛)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인트 안무부터 미공개 댄스 브레이크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컴백과 동시에 파워풀한 보컬과 강렬한 에너지, 고혹적인 섹시미를 담아낸 퍼포먼스로 화제를 낳고 있는 화사.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숨멎 퍼포먼스 무대로 '퍼포먼스 여제'의 진면목을 드러내며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세세한 동작과 표현 하나하나까지 돋보일 수 있도록 누드 톤의 세련되면서도 파격적인 의상을 선택했으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탄생시키기 위해 댄서들과 끊임없이 합을 맞추며 그 어떤 무대나 방송보다도 열정적으로 안무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M2, RBW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