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故김자옥 인생사→송가인·임영웅·아이유 반전 인맥까지(연중)

기사입력2021-11-11 16: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연중'이 김자옥의 인생사부터 스타들의 반전 인맥을 살펴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올해로 사망 7주기를 맞은 故김자옥의 배우 인생을 되돌아본다. 이어서, 한강뷰는 기본, 호텔급 서비스까지! 스타들이 선택한 '억' 소리 나는 상위 1% 드림 하우스를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소개한다. 더불어, '알고 보면 깜짝' 숨겨진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스타들의 반전 인연 TOP5가 공개되는 '연중이슈'와 어마어마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SF 스릴러 드라마 'Dr. 브레인' 배우들과의 웃음 가득한 만남까지. 풍성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가을이면 생각나는 故 김자옥의 찬란했던 배우 인생을 되돌아본다. 10대 때부터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한 故 김자옥.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심청전'에서 주인공의 자리를 꿰차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기 시작했는데. 이런 그녀를 당대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 하게 한 작품은 과연 무엇일지, 90년대에는 공주병 신드롬을 일으키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린 故 김자옥. CF만 14개를 섭렵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성공 뒤에는 감추어진 큰 슬픔이 있었다고. 그리고 대장암 투병 중에도 연기를 향한 열정을 놓지 않았던 '만년 소녀' 배우 故 김자옥. 언제나 찬란했던 故 김자옥의 배우 인생이 '올타임 레전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상위 1% 선택, 그들이 사는 세상!' 스타들이 선택한 '억' 소리 나는 최고급 아파트가 공개된다. 7년 연속 최고가를 기록한 아파트에 사는 스타부터, 전용 차고와 엘리베이터를 갖춘 아파트를 선택한 스타, 6성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에 사는 스타까지! '없는 것 빼고 다 있다!' 모든 걸 갖춘 스타들의 드림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연중이슈'에서는 '연예계 인맥 종결자!' 임영웅, 송가인, 아이유 등! 숨겨진 뜻밖의 반전 인연 스타들이 소개된다. 나이와 시간을 뛰어넘은 우정을 자랑하는 스타부터 요즘 핫한 대세 스타들의 만남은 물론, 스승과 제자 사이였던 스타까지! 보고도 못 믿을 스타들의 깜짝 황금 인맥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명품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Dr. 브레인'의 '제작보고회' 현장이 공개된다. 한국 영화 최초로 오스카 작품상을 수상한 '기생충'으로 글로벌 배우로 거듭난 '이선균'. '기생충' 이후 전 세계 관객들을 처음 만나는 작품이 바로 'Dr. 브레인'이라고 하는데. 그런 이선균을 제외한 배우들이 한 목소리로 외친 섭외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배우들이 말하는 작품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KBS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