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어느 날’ 김수현-이설,의미심장한 투샷 공개

기사입력2021-11-10 09:3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의 김수현과 이설이 살인 용의자와 신입 변호사로 맞닥뜨리는, ‘조사실 앞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1월 27일(토) 0시(금 밤 12시)에 첫 공개될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감독 이명우/ 제작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이와 관련 ‘어느 날’의 김수현과 이설이 의뢰인과 신입 변호사로 처음 마주하게 된 현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모든 증거가 김현수를 범인으로 지목하고 있는 와중에 더 이상의 불리한 진술을 막기 위해 신입 변호사 서수진(이설)이 긴급 투입된 상황. 선배 변호사의 호출을 받고 달려온 서수진은 핏자국과 상처투성이 얼굴을 한 채 넋이 나간 김현수를 만나자, 황급하게 본인을 변호해줄 변호사라는 것을 밝히며 설득을 시도하려 한다.

김현수가 초지일관 무죄를 주장하는 가운데, 신입 변호사임에도 김현수와 비슷한 연령대라는 장점으로 합류하게 된 서수진이 김현수의 말에 귀를 기울이게 될지, 살인 용의자와 휴머니즘이 살아 숨 쉬는 신입 변호사의 만남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극 중에서도 실제로도 나이 차이가 크지 않은 김수현과 이설은 시종일관 촬영장에 젊은 에너지를 가득 불어넣으며 색다른 케미를 선사해 열기를 북돋웠다. 특히 두 사람은 카메라가 돌면 무섭게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어느 날’에서 극강의 감정 변화를 소화할 두 사람의 열연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제작진은 “‘어느 날’은 법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각각의 인물들이 주장하는 그들의 정의에 집중한 색다른 범죄 드라마”라며 “김수현과 이설이 만들어낼 프레시한 시너지가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첫 공개될 11월 27일(토)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은 김수현, 차승원과 ‘펀치’, ‘귓속말’, ‘열혈사제’ 등으로 장르 불문한 연출력을 선보인 이명우 감독이 의기투합, 2021년 대미를 장식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11월 27일(토) 0시(금 밤 12시)에 첫 공개되며 매주 토, 일 0시 서비스 개시를 통해 주2회, 8부작으로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 제공 쿠팡플레이,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