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미주, 랜선 소개팅 과몰입 “이미 연애했어”

놀면 뭐하니? 홈페이지 2021-10-16 13:22
‘놀면 뭐하니?’ 미주, 랜선 소개팅 과몰입 “이미 연애했어”
미주가 ‘놀면 뭐하니?+’의 ‘뉴스데스크+’ 취재를 위해 생애 첫 랜선 소개팅을 한 모습이 포착됐다. 한껏 필터를 입힌 모습과 설렘 가득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미주가 취재의 본분을 잃고(?) 모니터를 부여잡으며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6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신입 기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만드는 ‘뉴스데스크+’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면 뭐하니?+’의 ‘뉴스데스크+’에서 신봉선과 미주가 ‘위드 코로나’에 맞춘 아이템으로 ‘랜선 소개팅’에 대한 취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직접 ‘랜선 소개팅’에 참여해 오프라인 소개팅과 차이점과 장, 단점을 취재하기로 한 것.

미주는 필터 효과를 활용해 자신감을 장착하고 ‘랜선 소개팅’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미주는 생애 첫 ‘랜선 소개팅’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소개팅에서 빠질 수 없는 호감 신호도 정했는데, 미주는 상대가 마음에 들면 귀를 만지기로 했다.


미주는 소개팅 상대와 인사를 나누자마자 두 손으로 양쪽 귀를 모두 만지며 호감도를 온몸으로 표현했다고. 또한 ‘랜선 소개팅’을 끝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자 모니터를 부여잡고 안절부절못하는 모습까지 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주는 소개팅이 끝난 후 “나 이미 연애했어”, “오늘부터 1일?”이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진행된 신봉선의 ‘랜선 소개팅’에서도 꼬리에 꼬리를 무는 대화로 그녀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킨 소개팅 상대가 등장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만든 뉴스에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신봉선과 미주의 ‘랜선 소개팅’ 취재 현장은 오늘(16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을 담는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가 펼쳐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