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복면가왕’ 듀엣 우승팀 ‘형제의 난’ 정체 공개… ‘빈대떡 신사’ 꺾을 실력자 등장?

기사입력2021-10-15 14: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17일(일) 저녁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빈대떡 신사’의 기세를 꺾을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듀엣 대결을 펼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59대 가왕’ 김조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서인영, ‘청정돌’ 이진혁, 가요계 잉꼬부부 루이♥유성은 부부, ‘원조 음색퀸’ 애즈원 민, ‘뮤지컬 디바’ 리사, ‘풀잎사랑’ 최성수, ‘육중완 밴드’ 육중완, ‘실력파 래퍼’ 트루디, 코미디언 윤형빈&안일권이 합류해 화려한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꿀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주, ‘듀엣 대전’ 우승팀인 ‘형제의 난’의 정체가 드디어 공개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아름다운 화음을 선보이며 초대 ‘듀엣 가왕’에 등극한 ‘형제의 난’. 아직 공개되지 않은 그들의 정체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 이번 주 방송에서 ‘형제의 난’ 팀이 특별한 무대와 더불어 드디어 정체를 공개해 또 한 번 판정단의 뜨거운 박수를 받는다고 한다.

특히 1라운드 상대 팀이었던 ‘로열패밀리’의 윤형빈은 “듀엣으로 무대를 함께 할 때 만해도 ‘해 볼 만하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보니까 말도 안 되는 실력자분들이다”라며 ‘형제의 난’의 무대를 지켜본 남다른 소감을 전한다. 과연 초대 ‘듀엣 가왕’, ‘형제의 난’의 정체는 누구이며 그들이 선보이는 특별 무대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3연승 가왕 ‘빈대떡 신사’의 기세가 나날이 막강해지고 있다. 지난주, 새로운 가왕 후보로 거론되던 실력자! SG워너비의 김용준을 18:3이라는 큰 표 차이로 누르고 3연승 가왕에 등극한 ‘빈대떡 신사’. 포레스텔라 배두훈·박완규·SG워너비 김용준 등 쟁쟁한 가수들을 꺾고 가왕석을 지키고 있는 ‘빈대떡 신사’의 아성에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이 ‘복면가왕’의 문을 두드린다. 특히 이번 주, 빈대떡 신사의 연승을 막을만한 막강한 실력자가 등장한다는데. 과연 ‘빈대떡 신사’는 이들을 물리치고 4연승을 거머쥐며 ‘장기가왕’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더욱 치열해진 163대 가왕을 향한 복면가수들의 도전은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