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사교양

특집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자 토론회’ 오늘(15일) 생중계

시사교양홈페이지 2021-10-15 09:42
특집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자 토론회’ 오늘(15일) 생중계
국민의힘 제20대 대선 최종 후보 선출을 위한 일대일 맞수 토론회가 오늘(15일) 저녁 8시 1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다. 본 토론회는 MBC와 SBS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방송은 특히 후보 간 맞붙는 첫 번째 맞수토론으로, 후보들 간의 대립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어떤 쟁점으로 맞붙을지 주목된다. 대선이 5개월도 채 남지 않은 시점, 각 후보들은 과연 어떤 시대정신을 보여줄 수 있을까.

원희룡 VS 유승민, 윤석열 VS 홍준표 맞수 토론
첫 번째 일대일 토론에선 유승민 전 의원과 원희룡 전 제주지사가, 두 번째 일대일 토론에선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홍준표 의원이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3일 제주 KBS가 주관한 2차 합동토론회에서는 특정 후보 간 연합 전선을 구축하려는 움직임이 감지되면서 후보 간의 합종연횡이 어떻게 진행될지가 앞으로의 관전 포인트가 됐다.

이러한 암묵적 연합 전선에 맞서는 집중 견제가 오가며 후보 간 치열한 공방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 과연 이번 첫 번째 맞수 토론회에서 각 후보들 간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을까.

오늘(15일) 저녁 8시 1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되는 특집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자 토론회’는 MBC와 SBS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출연 패널 (국민의힘 선관위 추첨 순)
- 원희룡 후보
- 유승민 후보
- 홍준표 후보
- 윤석열 후보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