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뽕숭아학당’ 이찬원, ‘지박령’ 장민호 저격 “19년 전에도 계시더니”

예능홈페이지 2021-10-14 01:01
‘뽕숭아학당’ 이찬원, ‘지박령’ 장민호 저격 “19년 전에도 계시더니”
트롯맨들이 ‘스트파’ 데스매치를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70회에서는 영탁-이찬원-장민호-황윤성-정동원이 각각 세계 최초 트롯 크루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를 함께할 멤버들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트롯맨들은 각자 대기실에서 함께할 크루들이 누군지 추측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같은 팀인 이찬원과 황윤성이 ‘CCSD(청춘시대)’ 대기실을 구경하며 대화를 나누자, ‘MINT(민트)’ 주장 장민호가 문을 벌컥 열고는 “조용히 해. 대기실 너네만 써?”라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에 이찬원이 “19년 전에도 계시더니 아직도 계시네요”라고 저격했다. 장민호는 “여기 지박령이야”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다. 또한, 장민호는 “이 녹화가 빨리 끝나면 좋겠어”라고 하며 쓰고 있는 모자가 너무 꽉 낀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후 ‘CCSD’ 대기실로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와 에버글로우의 리더 시현이 들어왔다. 이찬원과 황윤성은 격하게 이들을 환영했다. 장민호와 함께할 ‘MINT’ 크루는 ‘미스트롯2’ 은가은-강혜연-김의영-황우림으로 나타났다. 또한 영탁은 찐친라인 아웃사이더-나태주-별사랑과 ‘TAAK(탁)’ 팀을 결성했고, 정동원은 이성미-조혜련-김지민과 ‘이모총동원’ 팀을 이뤄 다음 주 본격적으로 펼쳐질 ‘스트릿 트롯 파이터’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