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뽕숭아학당’ 정동원, 59년생 이성미에 “할머니 나이와 비슷해”

예능홈페이지 2021-10-14 00:36
‘뽕숭아학당’ 정동원, 59년생 이성미에 “할머니 나이와 비슷해”
정동원이 개그계 이모들과 트롯 팀을 결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70회에서는 영탁-이찬원-장민호-황윤성-정동원이 각각 세계 최초 트롯 크루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를 함께할 멤버들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정동원은 대기실에서 새 멤버들을 기다리며 “저희 팀이 제일 세지 않을까요?”라고 말했다. 크루 이름에서부터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모총동원’이기 때문. 정동원은 “멤버들을 믿겠습니다”라며 트롯 배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삐약이’ 정동원을 지키기 위해 무서운 이모들이 대기실로 들어왔다. 정동원은 이성미, 조혜련, 김지민의 험악한 포스에 당황하는 표정을 지었다. 이성미가 “올해 59년생이에요”라고 하자, 정동원이 아버지가 79년생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성미가 할머니 나이와 비슷할 것 같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다른 대기실에서 이들의 목소리를 듣고 있던 이찬원이 “중년에서 노년 사이”라며 나이를 추리해 눈길을 끌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삐약이 이모들 든든하다”, “정동원 진짜 귀엽고 사랑스러움. 이번 편도 완전 꿀잼”, “겁 많은 정동원 우주총동원이 꼭 지켜줄게”, “정동원 놀라는 것마저 너무 귀여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