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이찬원, ‘구미호’ 영탁 향해 설움 폭발 “이 나쁜 놈!” (뽕숭아학당)

예능홈페이지 2021-10-14 00:10
이찬원, ‘구미호’ 영탁 향해 설움 폭발 “이 나쁜 놈!” (뽕숭아학당)
영탁이 모두를 속인 ‘구미호’로 나타났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70회에서는 영탁-이찬원-장민호-황윤성-정동원이 강원도 정선 여행 2탄 추리 특집으로 ‘뽕미호뎐’ 구미호 찾기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인간 행세를 하고 있는 구미호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였다. 다들 이찬원이 의심스럽다고 했지만, 영탁이 대반전의 주인공으로 나타났다. 멤버들은 구미호의 정체가 영탁인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영탁은 구미호 미션 중 음식 메뉴 9개 시키기도 있었다고 밝혔다. 식당에서 이찬원이 감자옹심이를 추가로 시키자, 몰래 음식을 숨겨놓기까지 했던 것. 이를 알게 된 이찬원이 “이런 나쁜 놈 같으니! 내가 얼마나 먹고 싶었는데”라며 울분을 토해 웃음을 안겼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영탁 매력에 홀릴 수밖에”, “탁미호 너무 재밌다”, “오늘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봄”, “억울한 찬또 옹심이도 못 먹고ㅋㅋㅋ”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