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오징어 게임’ 정호연, 아우라 가득한 화보로 모델 본캐 인증

화보홈페이지 2021-09-27 09:06
‘오징어 게임’ 정호연, 아우라 가득한 화보로 모델 본캐 인증
배우 정호연이 신비로운 분위기와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몽환적인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정호연의 화보는 배우로서의 첫 시작을 알리는 화보로, 신비롭고 매혹적인 정호연의 얼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공개된 화보 속 정호연은 말없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저 고요한 눈동자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정호연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내는 이번 화보는 어찌 보면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화보인 만큼 오롯이 배우 정호연의 얼굴에 포커싱되어 있다. 첫 연기 데뷔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정호연은 채도를 뺀 블루 컬러의 차가운 톤에서도 별다른 장치 없이 눈빛만으로도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충분히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정호연은 인터뷰를 통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오징어 게임'에 참여하게 된 소감까지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지금 할 수 있는 연기를 하자”며 즐겁고 행복하게 연기했다는 정호연은 “연기를 시작하며 조금씩 세상의 공기가 바뀌는 듯한 기분이 든다”라고 처음 연기를 시작하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나와 새벽이가 서로 닮았다”고 '오징어 게임'에서 맡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마지막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대해 “두려움은 없다”고 밝힌 정호연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펼쳐나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정호연의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더블유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