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슈

이채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지우고 세련미 장착

이슈홈페이지 2021-09-24 14:05
이채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지우고 세련미 장착
가수 이채연이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이채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첫 번째 오피셜 포토 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새하얀 배경 속 블랙 미니 드레스와 롱 부츠를 착용한 이채연의 모습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시크하면서도 청순함이 공존하는 독보적 분위기로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스트레이트 헤어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이채연은 블랙 재킷과 골드 컬러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도시적인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다양한 포즈와 변화무쌍한 눈빛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채연은 그동안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보여왔다. 아이즈원(IZ*ONE) 활동 이후 첫 행보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Peaches’ 안무 커버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채연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