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우주소녀, 오늘(23일)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 발매+M/V 공개

기사입력2021-09-23 11: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유니버스 뮤직의 열한 번째 신곡 우주소녀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전격 발매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금일(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주소녀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는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와 곡의 중심을 이루는 리듬 기타의 조화가 인상적인 신스 팝 장르곡으로,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과 생동감 넘치는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자신을 꽃에 빗대어 사랑하는 이의 세상을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채워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로 우주소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너의 세계로(Let Me In)’ 뮤직비디오에서는 셀럽으로 분한 우주소녀의 사랑스러운 일탈기가 펼쳐진다. 앞서 ‘Runway(런웨이)’ 버전, ‘Blooming(블루밍)’ 버전 티저 영상을 통해 우주소녀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한 만큼, 청량감 넘치는 영상미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너에게 닿기를(I Wish)’, ‘비밀이야(Secret)’, ‘UNNATURAL(언내추럴)’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요계 대표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UNNATURAL(언내추럴)’을 통해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남다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 AB6IX ‘GEMINI’, 7월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 더보이즈(THE BOYZ) ‘Drink It’, 몬스타엑스(MONSTA X) ‘KISS OR DEATH’, 9월 아스트로(ASTRO) ‘ALIVE’에 이어 우주소녀 ‘너의 세계로(Let Me In)’까지 다채로운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는 23일 ‘너의 세계로(Let Me In)’ 신곡 발매를 기념해 ‘프라이빗 메시지’로 만나는 ‘너의 세계로(Let Me In)’ TIME과 팬 서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엔씨소프트/클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