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극한데뷔 야생돌

김성규, ‘야생돌’ 첫 방송부터 뚜렷한 존재감 과시

극한데뷔 야생돌홈페이지 2021-09-18 11:33
김성규, ‘야생돌’ 첫 방송부터 뚜렷한 존재감 과시
'야생돌' MC를 맡은 가수 김성규가 첫 방송부터 뚜렷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김성규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에 MC로 출격했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최고의 K팝 아이돌을 꿈꾸는 총 45인의 지원자들이 극한의 데뷔 전쟁을 벌인다.

이날 김성규는 지원자들의 치열한 순위 경쟁이 담긴 영상을 다른 MC들과 함께 지켜봤다. 김성규의 적재적소 리액션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공감도와 몰입감을 한껏 높였다.


'야생돌'의 보컬 프로도 맡은 김성규는 스튜디오와 야생을 모두 가 본 유일한 MC다. 김성규는 "보셔서 아시겠지만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고 가면서도 굉장히 놀랐다"며 야생 현장 분위기를 생생히 전달했다.

MC들이 야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스튜디오 환경에 놀라자 김성규는 "그 장소(야생)와 비슷하다"고 다시 한 번 짚어주기도 했다. 야생과 스튜디오를 이어주는 징검다리 MC 역할을 톡톡히 할 김성규의 활약에 높은 기대가 쏠린다.

오는 23일 방송될 '야생돌' 2회에서는 보컬 프로로 나선 김성규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김성규는 넬(NELL) 김종완과 함께 지원자들의 보컬 실력 성장을 위해 힘쓰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노련함을 보여줄 전망이다.

김성규가 MC와 보컬 프로로 맹활약할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