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극한데뷔 야생돌

'야생돌' 한영롱 PD "이선빈·성규·이현이, 맹활약"

극한데뷔 야생돌홈페이지 2021-09-17 11:33
'야생돌' 한영롱 PD "이선빈·성규·이현이, 맹활약"
'야생돌' 한영롱 PD가 관찰자와 트레이너들의 주요 역할을 설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7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상에는 MC를 맡은 가수 김종국과 여운혁 PD, 최민근 PD, 한영롱 PD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수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벌이는 극한의 데뷔 전쟁이다.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리얼 야생'으로 향해 그간 오디션에서는 본 적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관찰자 임한다.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가 각각 랩, 댄스, 보컬 트레이너로 나선다.

이날 한영롱 PD는 "이선빈은 배우지만,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굉장히 오래 했다. 지원자들에 대한 몰입도가 엄청나더라"며 "본인 경험에 감정 이입을 해서 진심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봤다. 좋은 역할을 해낼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비화를 밝혔다.

이어 "성규는 스튜디오에도 있지만, 현장 트레이너로 활동하기도 한다. 아이돌이면서 뛰어난 메인 보컬이다. 현장 분위기를 스튜디오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역할도 해낸다"며 "이현이는 비주얼, 카메라 앞에서의 끼를 캐치한다"고 강조했다.

45인 출연진들의 성장사를 지켜볼 수 있는 '야생돌'은 17일 오후 8시 10분 추석 전 특별 편성으로 첫 방송된다. 추석 연휴 다음날인 오는 23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MBC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