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 아이돌

‘주간아이돌’ 에이티즈, 힐링송 ‘밤하늘’ 무대 최초 공개

주간 아이돌홈페이지 2021-09-15 13:59
‘주간아이돌’ 에이티즈, 힐링송 ‘밤하늘’ 무대 최초 공개
‘주간아이돌’ 에이티즈가 미니 7집 수록곡 ‘밤하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9월 15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7집 ‘ZERO : FEVER Part.3’로 컴백해 9월 11일 기준 선주문량 81만 장을 돌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티즈가 출연한다.

최근 ‘주간아이돌’ 녹화에 참여한 에이티즈는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이번 앨범 수록곡인 ‘밤하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무대에 앞서 에이티즈는 ‘밤하늘’이 미니 7집 앨범의 마지막 트랙이자 작년부터 이어졌던 ‘FEVER’ 앨범 시리즈의 막을 내리는 곡으로, 불안을 겪는 청춘들에게 위로를 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평소 에이티즈 곡 작사에 참여하는 홍중과 민기가 ‘밤하늘’ 작사에도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본 무대에서 에이티즈는 감미로운 하모니로 부드러운 매력과 진한 감동을 선보였다.

마라맛 퍼포먼스의 진수, 에이티즈가 선보이는 촉촉한 발라드 무대는 9월 15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MBC 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