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쇼챔피언’ MC 딴콩민(문빈·윤산하·강민), 2021 K-POP 1타 강의

기사입력2021-09-15 13:0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쇼챔피언’이 K-POP 완전 정복을 꿈꾸는 글로벌 팬을 위한 ‘K-POP 1타 강사 딴콩민(MC 문빈, 윤산하, 강민의 애칭)의 2021 K-POP 1타 강의’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쇼챔피언’은 9월 15일(수) 오후 5시 MBC M을 통해 K-POP 일등 스타 강사로 변신한 MC 문빈, 윤산하, 강민을 공개한다. 딴콩민은 ‘퍼포먼스 영역’, ‘보컬 영역’, ‘기출 변형 영역’, ‘NO.1 영역’ 카테고리를 통해 2021년 레전드 무대를 소개한다.

먼저, ‘퍼포먼스 영역’에서는 퍼포먼스 하나로 팬심을 사로잡은 아티스트의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치명적인 매력의 글로벌돌 MONSTA X의 ‘GAMBLER’, ITZY의 ‘마.피.아 In the morning’, 대세돌 SF9의 ‘Tear Drop’ 무대 다시 보기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에너제틱한 칼군무를 보여준 VERIVERY의 ‘TRIGGER’, 통통 튀는 매력으로 챌린지 열풍을 부른 새싹돌 STAYC(스테이씨)의 ‘ASAP’ 무대까지 만난다.

또한, ‘보컬 영역’에서는 리스너의 귀를 호강시킨 아티스트를 다시 만나본다. 완벽한 라이브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온앤오프(ONF)의 ‘여름 쏙(Popping)’,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어, 믿고 듣는 밴드 DAY6(Even of Day)의 ‘뚫고 지나가요’, 천재 프로듀서돌 전소연의 ‘Weather’, 역주행 신화를 쓴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의 ‘신호등’ 무대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실력파 아티스트도 다시 만나 볼 예정이다.


그리고 ‘쇼챔피언’에서 독점 공개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는 ‘기출 변형 영역’도 준비되어 있다. 청량미 가득한 CIX(씨아이엑스)의 ‘LOVE ME RIGHT’을 시작으로, P1Harmony의 ‘빛나리’, woo!ah!(우아!)의 ‘Power Up’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또한, 올라운더 아티스트 WOODZ(조승연)가 밴드 버전으로 재해석한 ‘Off My Face’와 반전 매력을 선사한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사랑니(Rum Pum Pum Pum)’ 무대 역시 다시 볼 수 있다.

이어, 2021년 챔피언 송을 거머쥔 특급 아티스트의 무대를 ‘NO.1 영역’에서 다시 만나본다. 폭발적인 에너지로 글로벌 팬을 사로잡은 Stray Kids의 ‘소리꾼’, TOMORROW X TOGETHER의 ‘LO$ER=LO♡ER’, 아스트로(ASTRO)의 ‘ONE’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중독적인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THE BOYZ의 ‘THRILL RIDE’, 오마이걸의 ‘Dun Dun Dance’ 무대까지 함께 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