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정원은 오늘(8일)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 공식 SNS를 통해 “율제병원에 나타난 열정 가득! 의욕 넘치는 전공의가 궁금하다면?! 내일 저녁 9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원은 대기실을 배경으로 수술복을 입은 채 맑고 초롱초롱한 눈빛과 빛나는 비주얼로 청순한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외과 전공의 2년차 황지우 역을 맡은 이정원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씩씩한 전공의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극 중에서 환자를 섬세하게 챙기는 따뜻한 면모를 보여준 이정원은 열심히 공부한 후배를 칭찬하는 등 든든한 선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만큼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슬의생2에서 연기하는 모습 보고 팬 됐어요~”, “새로 온 외과 전공의가 궁금했는데 너무 예뻐요!”, “슬의생2 무조건 본방 사수 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슬의생2’ 인증샷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정원은 지난 2012년 연극 ‘달링’으로 데뷔, 웹드라마 ‘이 중에 네가 있겠지’, 영화 ‘피그말리온’, ‘아나운서 살인사건’ 등 많은 작품을 통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정원이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내일(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제공: 스토리앤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