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붉은 드레스+불안한 분위기+고혹적 포스터 공개

드라마홈페이지 2021-09-02 08:17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붉은 드레스+불안한 분위기+고혹적 포스터 공개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주연 배우 고현정의 불안한 듯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JTBC의 하반기 화제작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측은 주연 배우 고현정이 강렬한 붉은 드레스를 입은 화가 정희주로 변신한 모습의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와,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의 이야기를 담는다.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배우 고현정이 가난한 젊은 시절을 보냈지만 여유로운 가정을 꾸린 뒤 화가이자 작가로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 ‘정희주’ 역을 맡아 화제가 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 속 정희주는 붉은 드레스를 입고 찢긴 캔버스 앞에 서서 ‘페인팅 나이프’를 손에 쥔 채 뜻 모를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고 있다. 정희주의 표정에는 아련한 느낌과 동시에 무언가 결심한 듯한 결의가 느껴지기도 한다. 또한 흔들리는 세계를 감추려는 듯 불안 속에서 피어오르는 강렬한 느낌이 더해져 정희주가 느끼는 감정에 대해 궁금함을 자아낸다.

한편, 욕망과 비밀, 미스터리와 멜로가 엮인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일 JTBC ‘너를 닮은 사람’은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