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영대, “모두 ‘펜하’ 주석훈이라 불러… 아직 연반인” [화보]

기사입력2021-08-27 15: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영대가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 주석훈 역으로 활약 중인 김영대가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코리아’ 9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한밤중에 호텔 로비와 스위트룸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한층 더 성숙해진 김영대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영대는 햄버거를 베어 물며 장난스러운 표정, 또 모자를 눌러쓴 컷에서는 깊은 눈빛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펜트하우스3’ 촬영 스케줄로 한밤중에 화보를 촬영하는 것이 이색적으로 느껴졌다는 후문.

iMBC 연예뉴스 사진

‘펜트하우스3’에서 김영대의 뇌리에 깊이 남은 대사는 “아빠가 뱀이면 나는 뱀 새끼인데 뱀 새끼 주제에 사랑을 하고 있었다”는 대목. 모든 캐릭터의 서사가 심상치 않기 때문에 드라마가 인기 있는 것 같다는 분석을 남겼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김영대 “시즌3까지 오면서 다양한 방면에서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 석훈이는 저랑 같이 큰 것 같다”며 미소 지었다. 자신에 대해 늘 만족스럽지 않다는 말을 많이 했는데 반대로 만족스러운 것은 없는지 묻자 “연예계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은 모두 너무 매력적이다. 그 와중에 저만의 색깔도 1퍼센트 정도는 있다는 생각이 최근에 조금 들기 시작했다. 나만의 색을 찾아서 좀 더 발색시키고 싶어졌다. 저에게 차별화된 무언가 있으면 좋겠고 절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힘을 내야 한다”고 차분하게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 “제가 이 자리에 있는 이유는 곁에서 힘써 주신 분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잘해야만 되는 상황이고, 늘 보답해야 하는 마음으로 해야 하니까 못하면 안 된다”고 성장을 향한 의지를 조곤조곤히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때론 작아지는 순간이 있지만 자신의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들에 대한 감사를 늘 기억하려고 한다는 김영대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보신 분들에게는 전 오남주다. 저의 작은 조각을 봐주셨던 분을 뵈면 너무 반갑다. 요즘 많은 분들에게 저는 그냥 ‘주석훈’이다. ‘김영대’는 잘 모르시는데 저는 그게 좋은 것 같다”고 귀여운 견해를 밝히기도.

‘펜트하우스’ 시리즈가 김영대를 ‘라이징 스타’로 오를 발판을 만들어줬다면 차기작 ‘별똥별’에서는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펜트하우스3’ 종영 후 짧은 휴식을 취한 뒤 김영대는 곧바로 차기작 ‘별똥별’ 촬영장에 투입돼 완전무결 톱스타 공태성을 연기한다. 톱스타라면 어떤 휴가를 보낼 것 같은지 묻자 “요트를 타거나 호텔에 있지 않을까? 이것저것 상상만 한다. 저는 아직 ‘연반인’이다”라는 위트 있는 답변으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김영대의 훈훈 비주얼과 진솔한 인터뷰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코리아’ 9월호 및 ‘얼루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얼루어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