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우리 식구됐어요' 손호영 "여러 식구가 될 수도, 부부가 될 수도, 아직 결정된 게 없다"

이슈홈페이지 2021-08-26 14:40
'우리 식구됐어요' 손호영 "여러 식구가 될 수도, 부부가 될 수도, 아직 결정된 게 없다"
26일 오후 MBC와 디스커버리가 공동제작하는 '우리 식구됐어요'의 토크쇼 '식톡'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손호영(god), 예성(슈퍼주니어), 유빈(원더걸스), 서은광(비투비), 임나영(아이오아이), 현재(더보이즈), 강혜원(아이즈원), 샤오쥔·헨드리·양양(WAY V), 이대휘(AB6IX), 김강훈이 참석했으며 홍경민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손호영은 어떤 형태의 식구가 될 것 같냐는 질문에 "아직 결정된게 없다. 여러 식구가 될수도 있고 부부가 될 수도 있고 어떤 형태의 식구가 될지는 모르겠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예성도 "저희가 지금 찾아가는 과정이다. 방송되기 전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라며 누구와 식구가 되는지는 스포할수 없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우리 식구됐어요'는 혈연이 아닌 인연으로 재구성된 가족으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올 하반기에 방영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