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하이클래스' 조여정-김지수-하준-박세진-공현주, 메인 포스터 공개 '긴장감 UP'

기사입력2021-08-12 12: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하이클래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의 가든 티파티가 담겨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9월 6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가 주연을 맡고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으로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병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중 조여정은 국제학교 엄마들 사이에서 미운 오리 새끼가 된 전직 변호사 ‘송여울’로, 김지수는 국제학교의 여론을 쥐락펴락하는 모태 금수저 ‘남지선’으로 분한다. 이와 함께 하준은 전직 캐나다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의 국제학교 교사 ‘대니 오’ 역을, 박세진은 송여울의 유일한 조력자 ‘황나윤’ 역을, 공현주는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이 톱배우 ‘차도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하이클래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가든에서 비밀스럽게 티파티를 즐기는 송여울, 남지선, 대니 오, 황나윤, 차도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여울은 화기애애한 국제학교 엄마들 옆에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과 함께 초대받지 못한 손님처럼 동떨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불안하게 흔들리는 그녀의 눈빛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대니 오는 엄마들의 뒤편에서 그윽하고 은밀한 시선으로 송여울을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 안에 죽은 내 남편의 여자가 있다’는 심상치 않은 카피와 인물들 사이에 감도는 기묘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에 과연 표정이 싸늘히 식은 국제학교의 중심축 남지선과, 미소가 만연한 송여울의 유일한 조력자 황나윤, 배우 출신 셀럽 차도영 중 죽은 송여울 남편의 여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오는 9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