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권화운, 인디밴드 보컬 변신! 락앤롤 스피릿 폭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기사입력2021-08-10 10: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권화운이 지금까지 단 한번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오는 8월 14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인디밴드 리더 겸 보컬로 변신한 권화운의 스틸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으로 로맨스와 여행의 신선한 조합이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커플 여행 이벤트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흥미롭게 전개되는 스토리 안에서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법한 연애와 이별에 대해 솔직하고 담담하게 풀어내는 방식은 많은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제주도를 배경으로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들의 여행이 펼쳐지는 만큼 제주도 특유의 감성과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들을 고스란히 담아낼 것을 기대케 하고 있어 풍성한 볼거리만큼 다채로운 시청 포인트들이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 중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구성도 화제다. 이별한 커플 방민아와 권화운, 커플 여행의 가이드 안우연, 사랑의 온도 차때문에 고민인 핵인싸 커플 이진혁과 남규희, 그리고 유일하게 결혼한 부부인 김영선과 김희창까지. 제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함께 제주도로 커플 여행을 떠난다는 것과 여행이라는 특별한 상황이 주는 설렘, 그리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버라이어티한 사건, 사고들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드는 이유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배우 권화운의 부캐 활동을 의심하게 하는 모습들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무한 자극한다. 극중 인디밴드 아도니스(Adonis)의 리더 겸 보컬 도겸 역을 맡은 권화운은 스틸 속에서 전자 기타를 능숙하게 메고 밴드 멤버들과 함께 카메라 렌즈를 향해 락 스피릿을 뿜어내고 있다. 서 있는 모습부터 기타를 들고 있는 손 끝 하나까지 뿜어내는 포스부터 남다른 권화운의 새로운 모습이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는 합주실에서 밴드 멤버들과 함께 연습 중이 권화운의 모습이 포착되어 있다.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서서 마이크에 한 손을 올리고 다른 손은 주머니에 넣고 있는 자태에서는 숙련된 베테랑 밴드 보컬의 포스가 느껴진다. 건반, 드럼, 기타 그리고 보컬까지 밴드 아도니스는 각자 맡은 자리에 앉아있는 자세와 악기를 다루는 모습에서부터 이들이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멤버들 사이에 끈끈한 의리가 엿보인다. 하지만 이전과는 달리 어딘지 모르게 시니컬해 보이는 권화운의 표정. 과연 이들 밴드에게 어떤 일이 닥치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