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매력 포인트 셋 #현실연애 #3색 커플 #제주도 풍광

기사입력2021-08-06 10: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을 매력 부자 드라마로 떠오르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오는 8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의 당선작이라는 것을 비롯해 로맨스와 여행이라는 색다른 조합이 어떤 로맨틱한 앙상블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흥행을 예감하게 만드는 매력 포인트 3가지를 집어봤다.

#1. 누구나 해봤을 법한 사랑과 이별에 대한 이야기 #현실공감연애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여느 다른 로맨스와 가장 큰 차별점은 사랑의 설렘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닌 이별에서 시작하는 스토리라는 것에 있다. 뜨거웠던 연애 시절 끝에는 언제나 이별이 찾아오지만, 누군가에게는 준비된 이별일 수도,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받아들이기 어려운 이별이 될 수도 있다. 극 중 송이(방민아 분)는 남자친구인 도겸(권화운 분)의 이별 선언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때마침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 여행을 통해 그의 마음을 되찾을 기회로 생각한다. 이러한 송이의 마음은 준비되지 않은 이별을 겪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통의 연애를 다루고 있기에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누구나 해봤을 법한 연애와 이별을 솔직 담담하게, 그리고 섬세하게 그려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더욱 기대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 ‘놀멍놀멍 봅서’ 커플 여행 메이트 #매력+개성 만점 3색 커플

극 중에서 ‘천천히 보세요’라는 뜻의 제주도 사투리 ‘놀멍놀멍 봅서’를 딴 커플 이벤트에 참여해 500:1의 확률을 뚫고 당첨된 세 커플은 여행 메이트가 되어 제주도로 떠난다. 겉으로는 이들 모두 아무 문제 없어 보이지만 사실 이들 커플에게는 저마다의 사연이 있다. 이별의 위기를 맞은 송이와 도겸 커플, 서로 다른 사랑의 온도 차를 느끼기 시작한 종호(이진혁 분)와 효정(남규희 분)커플, 그리고 유일하게 연애가 아닌 결혼한 커플이지만 애정보다 미안함이 앞서는 관계인 경미(김영선 분)와 재남(김희창 분)까지.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안으로만 쌓아둔 채 제주도로 떠난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지고 이들의 감정이 어떻게 변화하게 될 것인지 지켜보는 것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놓쳐서는 안될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3. 여행과 로맨스의 앙상블 #제주도 로케이션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특별한 것은 단순히 여행과 로맨스의 조화에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에 ‘커플 여행 이벤트’라는 신선한 소재가 덧입혀졌고, 그 안에 제각각 위기를 겪고 있는 커플들의 사연을 녹여내면서 흥미진진한 전개와 스토리가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충분했던 것. 그리고 이 흥미로운 조화에 제주도 로케이션이 마지막 화룡점정을 찍었다. 여행이라는 특별한 상황이 주는 가슴 떨림은 물론 제주도 특유의 정취와 아름다운 풍광들은 극 중 캐릭터들의 변화무쌍한 감정선을 한층 더 드라마틱하게 보여주는 효과를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 여기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들을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움과 함께 청량한 색감을 미리 엿볼 수 있었던 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속에 담겨질 제주도의 풍광과 영상미를 향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