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방민아♥권화운, 뜨거웠던 연애 시절 포착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기사입력2021-08-03 10:3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방민아와 권화운의 뜨거웠던 연애 시절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8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사랑의 설렘이 아닌 이별에서 시작하는 색다른 설정과 헤어진 연인이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스토리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을 한껏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드라마 작가의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당선작이라는 사실은 탄탄한 구성과 흥미로운 전개를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가장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커플 여행 이벤트에 당첨되어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각양각색 세 커플의 이야기다. 그 중에서도 중심축 스토리를 이끌어갈 극 중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의 연애는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다른 커플들과는 달리 이들은 현재 연애 중이 아닌, 헤어진 후에 이벤트에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되면서 여행에 참여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 여기에 아직까지 전 남친 도겸을 향한 감정이 남아 있는 송이는 제주도 여행을 그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로 생각, 남다른 목표를 가진 채 떠나는 커플 여행이기에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송이와 도겸의 행복했던 연애 시절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듯 보이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는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이 느껴진다. 특히 시선은 카메라를 향하고 있지만 서로를 담고 있는 그 눈빛에서는 꿀이 떨어지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에서는 이들의 뜨거웠던 사랑의 온도를 짐작케 한다. 때문에 이토록 로맨틱했던 데이트의 기억들을 뒤로 하고 송이와 도겸이 이별을 맞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별 후에 함께 가게 된 커플 여행이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만들어 낼 것인지 기대감을 더한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진은 “이별한 뒤에 송이와 도겸이 느끼는 감정에 많은 분들이 공감할 것”이라며 “방민아와 권화운의 커플 케미가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너무 좋다. 서로의 감정에 더 몰입할 수 있게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