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권화운-안우연, 제주 바다 닮은 청량 미소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홈페이지 2021-07-30 10:18
방민아-권화운-안우연, 제주 바다 닮은 청량 미소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청량한 분위기를 간직한 3차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8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가 방민아와 권화운, 그리고 안우연까지 세 사람이 함께 있는 순간을 담은 3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 공개하는 콘텐츠 마다 누구나 해봤을 법한 연애와 이별에 대한 공감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녹여내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가장 처음으로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방민아와 권화운 커플의 로맨틱한 데이트 순간을, 2차 포스터에는 이들의 이별을 담아냈다면, 이번에 공개된 세 번째 포스터에는 헤어진 연인의 곁에 새로운 인물 안우연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우연은 극 중 송이(방민아 분)가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 가이드 서지강 역을 맡는다. 항상 계획대로만 움직이는 전형적인 플랜맨 스타일인 지강은 감정표현에 솔직하고 당당한 송이에게 점점 호감을 느끼게 되는 인물.

때문에 세 사람이 나란히 함께 앉아 있는 순간을 포착한 3차 포스터는 궁금증을 고조시킬 수밖에 없다. 이별 후 함께 커플 여행을 떠나게 된 송이와 전남친 도겸(권화운 분), 그리고 여행에서 만나 점점 송이에게 관심을 갖게 되는 도겸까지. 과연 이들의 관계에 어떤 일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어떤 변화가 생길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번 포스터에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가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다를 배경으로 감귤색의 작은 버스 정류장 의자에 나란히 앉아있는 방민아, 권화운, 그리고 안우연의 꼭 닮은 듯한 함박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마저 행복해지게 만드는 매력을 발산한다. 이처럼 포스터 비주얼만으로도 지금 당장 제주도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본 방송에서는 어떤 특별한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인지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의 당선작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