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쇼챔' 무더위 이겨낼 특급 처방! ‘쇼챔 서머 프로모션’ 하이라이트 방송

기사입력2021-07-28 11: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쇼챔피언’이 무더위에 지친 K-POP 팬을 위한 특급 처방 ‘쇼챔 서머 프로모션’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쇼챔피언’은 28일(수) 오후 5시 MBC M을 통해 ‘1+1 아뜨아뜨 패키지’, ‘열대야 극복 키트’, ‘글로벌 팬 기력 보강 응원가’, ‘쇼챔 서머 랜덤 박스’ 카테고리로 레전드 서머송을 모아 선보인다.

먼저, 올여름을 여느 때보다 뜨겁고 차갑게 즐기게 해줄 ‘1+1 아뜨아뜨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대세돌의 강렬한 퍼포먼스 ATEEZ의 ‘불놀이야(I’m The One)‘, MONSTA X의 ’FANTASIA‘, 더보이즈의 ’The Stealer‘ 무대를 다시 만나는데 이어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서머송 ITZY의 ’ICY‘, 우주소녀의 ’Boogie Up‘, 오마이걸의 ’Dolphin‘을 만나봄으로써 HOT과 COOL을 오가는 여름의 무드를 즐겨본다.

또한, 열대야를 이겨내고 싶은 마음을 담은 ‘열대야 극복 키트’도 있다. 여자친구의 열정 담은 러브송 ‘열대야’를 시작으로, Stray Kids의 ‘미친 놈(Ex)’, 소유의 ‘GOTTA GO(가라고)’, 위아이(WEi)의 ‘BYE BYE BYE’, DAY6(Even of Day)의 ‘뚫고 지나가요’ 다시 보기를 통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리고, ‘기력 보강 응원가’로 글로벌 팬의 에너지를 충전해 줄 예정이다. 최근 스페셜 스테이지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한 루키 P1Harmony의 ‘빛나리’, woo!ah!(우아!)의 ‘Power Up’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서머송 ‘덤디덤디(DUMDi DUMDi)’, NCT DREAM의 ‘We Young’, 세븐틴의 ‘아주 NICE’와 같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까지 다시 볼 수 있다.

이어, 여름 하면 생각나는 무대를 모아 준비한 ‘쇼챔 서머 랜덤 박스’도 준비되어 있다. 아스트로(ASTRO)의 감성 서머송 ‘아니 그래’부터 가요계 디바 루나의 ‘Free Somebody’, K-POP 대표 청량송 SHINee의 ‘View’와 TWICE(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까지 함께 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