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형원 "데뷔 초엔 소심, 지금은 표현 잘해" [화보]

기사입력2021-06-18 14: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만찢남’ 비주얼을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7월 호에 등장한 몬스타엑스 형원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형원은 여름 식물이 가득한 숲속에서 자유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형원은 나무 위에 누워서 포즈를 취하거나, 숲 한가운데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이어진 인터뷰에서 형원은 새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수록곡에 대해 “지난해 초에 미국 첫 정규 음반을 준비하면서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어보니 팝도 잘 어울리겠다 싶었다.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시도한 게 ‘시크릿(Secrets)’인데, 생각보다 결과물이 좋아서 만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팬 송인 ‘베베(BEBE)’는 가장 오래 고민했던 곡이라고 밝히며 “6년간 활동하면서 느낀 감정을 다 담을 수는 없지만, 그중에서 가장 전하고 싶은 말만 모아서 진심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썼다. ‘시크릿(Secrets)’이랑 ‘베베(BEBE)’는 둘 다 예전부터 해보고 싶던 장르와 이야기라, 작업하면서 해소되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형원은 그동안 활동하면서 가장 나답다고 느낀 순간을 ‘지금’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형원은 “이전에는 표현하는 방법을 몰랐던 것 같다. 특히 데뷔 초에 소심했다. 좋은 걸 좋다고 말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그랬다. 그런데 많은 사람을 만나면서 저를 표현하고, 진심을 이야기하는 게 편해졌다. 지금은 제 얘기도 많이 하고, 좋다는 표현도 잘한다”라며 단단해진 내면을 드러냈다.

또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단체 생활에 대해 형원은 “모두 배려하면서 적당한 선을 지키려고 한다. 다른 말로는 서로에 대한 존중이다. 그래서 의견 차이가 있을 때도 그 사람의 생각을 바꾸려고 하지는 않는다. 일단 들어본 뒤 그게 상대의 생각이라는 점을 인지하고 차이를 좁혀나간다. 팀으로서 가장 좋은 선택을 해야 한다는 데에는 이견이 없다”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한편, 몬스타엑스 형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마리끌레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