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레전드 록발라더’ 조장혁, 플라워 고유진, ‘명품 발라더’ 더원, ‘댄스여제’ 투애니원 공민지,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가요계 핫커플 긱스 루이♥유성은, ‘원조 음색퀸’ 애즈원 민, ‘뮤지컬 스타’ 리사, ‘대세 작곡가’ 라이언전, ‘3연승 가왕’ 밴드 기프트의 이주혁, 코미디언 안일권, ‘대세 K-POP돌’ 위아이의 김요한&장대현이 새롭게 합류하며 화끈한 입담과 날카로운 눈썰미로 빅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주, 가왕 ‘5월의 에메랄드’가 역대급 적수인 ‘레전드 가수’ 이은하를 상대로, 11:10이라는 극적인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며 3연승에 성공했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이은하를 꺾은 가왕 ‘5월의 에메랄드’를 향한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고, 우여곡절 끝에 3연승에 성공한 그녀의 앞에 또 한 번 역대급 적수들이 대거 등장해 벼랑 끝으로 몰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가왕 ‘5월의 에메랄드’를 위협할 역대급 적수들의 정체는 누구이며, 그녀는 또 한 번의 위기를 극복하며 ‘마의 4연승’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대세돌’ 위아이의 김요한&장대현이 판정단석에 출격해 상큼함을 더한다. 특히 그들은 한 복면가수의 댄스 개인기 무대 지원사격에 나서 BTS ‘버터’ 댄스를 선보이며 판정단석 형&누나들의 마음을 휩쓸기도 하는데, 과연 상큼함의 끝을 보여준 위아이 김요한&장대현의 판정단석 첫 나들이는 어떤 모습이고, 또 그들과 복면가수가 함께 한 BTS ‘버터’ 댄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가요계 대표 닭살커플 유성은♥긱스 루이가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그들은 패션부터 커플룩으로 맞춰 입고, 추리에서까지 완벽한 케미를 보이며 주변 판정단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산다는 후문. 또, 방송에서 깜짝 공개를 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하는데. 과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유성은♥루이의 케미는 어떤 모습이며, 또 어떤 깜짝 발언으로 판정단들을 놀라게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3연승 가왕 ‘5월의 에메랄드’와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는 일요일 저녁 6시 1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