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엔하이픈, “미니 2집 성공? 퍼포먼스에 많이 투자했다” [화보]

화보홈페이지 2021-05-24 13:18
엔하이픈, “미니 2집 성공? 퍼포먼스에 많이 투자했다” [화보]
ENHYPEN(엔하이픈)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디올 남성복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4일) 공개된 화보는 '몽환적 세상에 빠진 ENHYPEN'을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일곱 멤버는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를 통해 화보의 기획 의도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또한, 디올 남성복의 2021년 가을 컬렉션을 아름답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데이즈드'는 무려 42페이지를 할애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색다른 매력을 담았다.

지난달 26일 발표한 'Drunk-Dazed'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 ENHYPEN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데뷔 앨범보다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고, 이번 곡의 테마를 잘 전달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미니 2집 'BORDER : CARNIVAL'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1집은 ENHYPEN의 색깔을 보여 드리는 활동이었다면 이번엔 퍼포먼스에 많이 투자했다. 성과에 대한 이야기는 간단히 끝나지 않을 것 같다. 주변의 모든 분이 성과의 이유라고 생각한다"라고 겸손함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디올 컬렉션을 입은 ENHYPEN의 전체 화보와 인터뷰는 오늘 발간되는 '데이즈드' 6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달 26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과 타이틀곡 'Drunk-Dazed'로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쓸며 4세대 아이돌 중 가장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0일에는 수록곡 'FEV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FEVER' 역시 'Drunk-Dazed'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고 있어 ENHYPEN의 흥행 질주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데이즈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