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셜iN] '머니게임2' 러브콜 받은 연예인 명단

기사입력2021-05-21 16: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머니게임'의 주최자 유튜버 진용진이 뛰어난 입담으로 시즌2를 향한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진용진이 출연해 '머니게임'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했다. '머니게임'은 진용진이 주최한 웹 예능 형식의 영상 콘텐츠로, 극한의 상황으로 인간을 몰아넣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8명의 참가자가 14일 동안 물 한병 주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함께 돈을 아낄수록 더 많은 상금을 가져가는 규칙이다. 참가자 1번 공혁준, 2번 빅현배/육지담/산범, 3번 박준형, 4번 논리왕전기, 5번 이루리, 6번 파이, 7번 가오가이, 8번 니갸르 등이 눈치 싸움을 벌이는 모습은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국내 유튜브 영상 콘텐츠 중 단연 최고의 인기를 끈 '머니게임'은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장성규는 진용진에게 "시즌2를 진행한다면, 나와줬으면 좋겠는 참가자가 누군가 궁금하다. 방송인도 좋고, 유튜버도 좋다"고 말했다.

이에 진용진은 "장성규 씨가 나와주시면 좋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장성규는 "내가 2주동안 참여한다면, 아이들을 못 만난다. 한창 클 나이다. 나를 제외하고, 꼽아주시면 좋겠다. 공개 러브콜을 보내달라"고 재차 요청했다.


진용진은 "개인적으로 장동민 씨가 나와주셨으면 좋겠다. 진짜 지능적인 플레이로 이끌어주실 것 같다. '지니어스'도 모두 시청했다. 그에 버금가는 이상민 등이 나오면 재밌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장성규는 진용진의 팬인 김이나 작사가를 언급했다. 그는 “어젯밤 10시 넘어서 이 누나가 보통 문자를 안 하는데, 아이유 작사 잘 하시는 김이사 작사가가 문자를 줬다. ‘어머나 성규야, 진용진 나온다고? 머니게임 잘 보고 있다고 꼭 전해줘’라고 했다"고 전달했다. 이에 진용진은 "나도 아이유 노래를 잘 듣고 있다. 조만간 소주 한 잔 하고싶다. '머니게임2' 나오겠느냐"고 영상 편지를 남겼다.

진용진은 "유튜버 중에는 진짜 아예 구독자가 많지 않고 생계를 위해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나와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성규는 "이번에 논리왕전기는 구독자 80만 명이 넘었더라. 상황이 정말 좋아졌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