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오늘(21일)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세븐틴의 원우와 함께한 6월호 화보 컷의 일부와 인터뷰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번 화보는 기타를 배우던 소년 원우가 오랜 연습생 기간을 버티고 도시와 무대로 나와 세븐틴의 원우가 되기까지 강인하게 버텨온 어깨를 콘셉트로 했다. 이에 원우는 남다른 분위기로 콘셉트를 재해석하며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배가 시켰다.
또한 공개된 화보 컷에서 원우는 독특한 제작 의상부터 셔츠와 타이를 활용한 댄디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성숙해진 모습으로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 시켰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원우는 최근 발매와 함께 일본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한 세 번째 일본 싱글 ‘히토리쟈나이’에 대해 “다양한 지역에 계시는 캐럿 분들에게 저희 공연과 활동을 보여드리지 못했거든요. 그런 어려운 상황에서 캐럿에게 다가가기 위한 마음으로 멤버들과 함께 만든 앨범이에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뿌듯하고 행복했어요”라고 애틋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어떤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원우는 “음악을 하다 보니 많은 사람의 일상에 근접해 있는 걸 느껴요. 기쁜 순간, 슬픈 순간을 포함한 모든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팀이 되고 싶어요”라고 진중한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오랜만의 단독 패션 매거진을 장식하며 원우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화보 컷과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 인터뷰는 ‘데이즈드’ 6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븐틴 원우는 멤버 민규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공개하며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데이즈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