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SG워너비 "차트 역주행 1위, 여러분들의 추억이 1위"

기사입력2021-04-19 07:2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SG워너비가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시청자들과 팬들의 사랑에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SG워너비는 17일 토요일에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히트곡을 열창하며 유야호는 물론이고 그들의 노래를 사랑했던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했다. 세월이 흘렀어도 여전하거나 오히려 더 풍성해진 음색과 김진호의 '나이스', 이석훈의 아이돌 같아진 외모, 김용준의 따뜻한 포스가 어우러져 이날 방송 이후 SG워너비의 음악이 음원차트에 차트인을 하는 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의 SG워너비 영상들은 모두 100만 조회수를 훌쩍 뛰어 넘는 수치를 보이고 있고 특히 '내 사람'의 영상은 196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방송 이후 한 커뮤니티에서 이석훈이 K-POP 아이돌로 분류해야 하는지, 뮤지컬 배우이기에 배우에 분류해야 하는지로 토론이 일어날 정도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석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습니다. 그냥 좋아하는 걸 하는 사람일뿐인데요. 언재그랬냐는듯 금방 또 조용해지겠죠.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테니까 가끔씩 찾아와주세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라고 방송 소감을 남겼다.


김용준 역시 "오늘 오랜만에 저희 sg워너비가 셋이 함께 노래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주시니 제가 더 뭉클해지네요..추억도 돋구요..^^ 요즘 코로나로 다들 너무나 힘든시기를 겪고 계실텐데 오늘 저희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가슴에 위로가 될 수 있었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한 밤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보내시구요! 앞으로 뽑히게 될 msg워너비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희가 멋지게 노래 할 수 있게 많은 도움주신 "mbc 놀면뭐하니?" 제작진 분들과 재석이형에게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유야호오오~~~!!"라는 글로 화제성에 응답했다.

막내이자 장꾸미가 넘쳤던 김진호는 "차트 역주행해서 1위를 해도 여러분들의 추억이 1위예요"라는 말로 진중함이 돋보이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iMBC 김경희 | 사진출처 김용준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