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충격의 '강철부대' 육준서 패러디 [이슈iN]

기사입력2021-04-08 17: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강철부대'에 출연 중인 UDT 출신 화가 육준서의 인기가 뜨거워지자, 개그맨들의 패러디가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심문규의 연기가 큰 주목을 끌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심문규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공탄'에 채널A-SKY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패러디 콘텐츠 영상 '강철부대찌개' 1회를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 속 개그맨들은 강철부대' 1회 방송 당시 화제를 모은 예비역 특수부대 대원들의 기싸움 현장을 재현했다.

특히 707 예비역들의 거친 언행과 이에 맞서는 UDT 예비역들의 기선제압 장면 패러디가 큰 웃음을 자아냈다. 심문규는 화제의 인물 육준서를 따라 했다. 트레이드 마크인 장발 머리와 강한 눈빛을 흉내 내 웃음을 준 것.

한편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정신력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진짜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


참가대원 24인으로는 '특전사' 박준우, 정태균, 박도현, 김현동이 이름을 올렸으며 '해병대수색대'의 오종혁, 정훈, 안필립, 안태환 라인업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제707특수임무단'의 이진봉, 박수민, 염승철, 임우영과 'UDT'의 김범석, 정종현, 육준서, 김상욱, 'SDT'의 김민수, 강준, 이정민, 강원재 그리고 'SSU'의 정성훈, 정해철, 황충원, 김민수가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심문규는 2015년 데뷔한 KBS 공채 30기 코미디언이다. '개그콘서트'에서 베테랑, 아무말 대잔치, 핵갈린 늬우스, 아재씨, 꼬맨스, 쿵푸허술, 악마의 편집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구공탄TV'를 운영 중이다.

그가 패러디한 육준서는 '강철부대'에서 수려한 외모와 강인한 정신력, 끈질긴 투지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현재 나이 스물 여섯살로 입대 전 무신사 모델로 잠시 활동했으며, UDT 전역 후 화가라는 직업으로 여러가지 예술 활동에 임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유튜브/인스타그램 캡처, 채널A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