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이사·박시은 "스테이씨, 무대서 뛰어놀 것"

기사입력2021-04-08 16: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 아이사가 활력 넘치는 무대 매너를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8일 오후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아이사는 "데뷔 후 첫 컴백이다. 조금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만큼 부응해야 한다고 생각해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고 자신했다.

시은은 "첫 번째 앨범에서는 스테이씨가 어떤 개성과 색깔을 가진 그룹인지 중점으로 두고 무대를 꾸몄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대중들이 자유로움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부터 무대에서 즐기고 자유롭게 뛰놀 것이다. 장난스럽고 즐거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예정이다. 1집보다 발전한 스테이씨를 꼭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SO WHAT(소 왓)', 가슴에 담겨진 사랑이 마치 별빛처럼 느껴져 닿을 듯 말 듯 애달픈 마음을 노래한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일렉트로닉뮤직 장인 DJ TAK과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가 만나 원곡과는 또 다른 강렬한 느낌의 EDM TRAP 장르로 재탄생한 'SO BAD(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STAYDOM'에 수록됐다.

스테이씨는 음원 발매 직후인 8일 오후 8시부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STAYDOM'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이번 팬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STAYDOM' 전곡은 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