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김소연, '펜트하우스3' 천서진 기대UP 스틸

금토드라마홈페이지 2021-04-05 09:20
'펜트하우스2' 김소연, '펜트하우스3' 천서진 기대UP 스틸
김소연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펜트하우스2’ 종영 후 아쉬움 가득한 시청자들을 위해 김소연의 마지막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김소연은 시즌1 못지않은 활약으로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이에 극 중 천서진과는 180도 다른 김소연의 러블리한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스틸 속 김소연은 양손에 수갑을 차고 불편한 기색보다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미소로 수갑을 응시하는가 하면, 포승줄에 팔이 묶인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은 러블리함 그 자체다. 이처럼 특유의 미소로 현장의 ‘인간 비타민’ 역할을 하고 있는 김소연은 극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김소연은 ‘펜트하우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탄탄한 연기력과 감정으로 매회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호평을 받았다. 팽팽한 긴장감부터 절절한 모성애까지, 모든 영역을 아우르며 극강의 몰입도로 극의 완성을 이끌어 낸 것. 시즌3에서는 또 김소연이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