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소셜iN] 최고기 열애 중 "계속 차였다…유깻잎 알고 딸 몰라"

이슈홈페이지 2021-03-31 09:18
[소셜iN] 최고기 열애 중 "계속 차였다…유깻잎 알고 딸 몰라"
유명 유튜버 최고기(본명 최범규)가 열애 중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고기는 30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 '형 이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연애를 하고 있다.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고 고백하며 "(연애 사실을)딸 솔잎이는 모르고, 깻잎님은 알고 있다"고 말했다. 유깻잎(본명 유예린)은 최고기의 전처다.

최고기는 "만난 지는 얼마 안 됐다.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 거리는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며 "연애 공백기가 컸다. 1년 조금 안 되게 공백기가 있었다. 어쩌다 만나다 보니 정이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이야기했다. 대여섯 번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 연애를 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지가 좀 됐다. 이번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숨기는 걸 못하는 것 같다. 있으면 있다고 이야기하는 게 훨씬 더 좋은 것 같다. 누군지 공개할 마음은 없다"며 "이혼 후 굉장한 우울함을 느끼고, 사람을 못 만나는 경우가 있었다. 내 본모습을 꺼내고자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계속 우울하더라. 근데 여자 친구를 만나고 나서 나의 본모습을 찾은 것 같아 기쁘다. 이혼 당시에는 계획적이지 못하고 힘든 상황이 있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엔도르핀이 엄청 많이 돈다"고 자랑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