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방탄 제이홉 누나 정지우, 큐브엔터테인먼트行 [전문]

이슈홈페이지 2021-03-22 14:38
방탄 제이홉 누나 정지우, 큐브엔터테인먼트行 [전문]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본명 정호석)의 누나 정지우가 연예계 진출을 앞두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인플루언서 정지우가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다"며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도전을 향해 함께 나아갈 정지우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지우는 패션기업 AJLOOK, 인터넷 쇼핑몰 MEJIWOO, 아이웨어 FUN THE MENTAL의 대표이사로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무엇보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누나로 유명세를 얻었다. 지난해 9월 개설된 유튜브 채널 '미지우'의 운영자다. 가족관계가 알려진 후 단 2개의 영상으로 12일 만에 '골드버튼' 수령 조건인 1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현재 167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인플루언서 정지우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정지우씨는 패션기업 AJLOOK, 인터넷 쇼핑몰 MEJIWOO, 아이웨어 FUN THE MENTAL의 대표이사로 인플루언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도전을 향해 함께 나아갈 정지우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